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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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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 수단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(연구원)을 채용할 예정이니,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.

 

1. 채용직종 및 인원 : 전문직 행정직원(연구원) 1

 

2. 담당업무

 

수단의 국내/대외 주요 현안 모니터링, 정세 리서치 및 분석 보고서 작성

각종 외교 행사 및 국제기구 회의 등 참석 및 지원

정무, 경제, 국제개발협력 및 문화·공공외교 등 공관 기타 분야 업무 보조 및 지원

 

3. 자격요건

 

공무 수행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수 있으며, 공관근무(수단 비자, 신원조사)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실무 수준(working-level) 이상의 영어 구사 능력 보유자(능통자 우대)

컴퓨터 활용 능력 보유자(한글, 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)

아래 요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

채용 관련 분야(국제개발, 국제관계, 정치외교, 국제경제, 중동아프리카 지역학, 아랍어 등) 석사학위 소지자

학사 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채용 관련 분야 경력자

기타 관련 분야 전문가로 인정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

대사관 또는 국제기구 근무 경험자 우대

 

4. 채용조건

 

계약기간 : 무기 계약(, 첫 근무일부터 3개월간은 수습기간으로 한다.)

근무지 : 주 수단 대한민국대사관 (수단 Khartoum시 소재)

근무개시일 : 2018.11월중

신분 : 행정직원 (관용여권 발급)

보수 :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에 의거 지급

- 기본급 : 2,650미불 이내

- 주거보조비 : 1,000미불

- 특수지수당 : 1,000미불

- 상여금 : 월 기본급의 100%(2,650미불 이내)

- 시간외근무수당, 퇴직금 등

항공료 : 부임항공료 실비 지원

기타 : 재외공관 행정직원 규정 및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

 

5. 전형방법 : 서류심사 및 면접

서류 접수 : 2018.11.17.()까지 *서울 시각 기준

1: 서류 심사

2: 1차 통과자에 한하여, 면접(유선, 화상 또는 대면) 심사

채용후보자는 본부로부터 채용승인 받은 후 최종 채용 확정

 

6. 제출서류

국문 이력서(별첨 양식) 및 영문 이력서(자유 양식)

휴대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 기재 요망, 본인 사진 기재 금지

국문 및 영문 자기소개서 각 1(자유 양식)

자기소개서 작성시 간접적으로 출신지역, 학교명, 학력, 가족관계 등이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, 해당사항 기재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.

, 경력분야의 경우 상세 기재 요망

유관분야 경력증명서 (해당자 경우) 1

외국어 어학증명서 또는 어학능력을 입증할 증명서(해당자 경우) 사본 1

최종 합격자에 한해 최종학력(졸업/성적) 증명서 및 기타 증명서 원본, 채용 신체검사서 제출

 

7. 서류접수처

대사관 이메일 : sudan@mofa.go.kr

메일 제목은 전문직 행정원 채용응시(응시자 성명)’으로 표기

서류는 스캔후 송부, 채용확정시 원본 제출

 

8. 참고사항

참고로, 제출된 서류는 추후 반환되지 않으며, 최종합격 후라도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,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채용 취소 처리

연락불능 등으로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력서 상에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최소 2개 및 이메일 주소 필수 기재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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