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2019-1학기 등록 안내

admin 2019-01-15 조회수 3,323
1. 전액 일괄납부 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재학생 (휴학생 제외) 2019.2.11(월) 10:00 부터 가. 등록금고지서 확인 1) HY-in 로그인 - MY홈 – 등록장학 - 등록금고지서 출력 2) 본교 홈페이지 배너 ‘2019-1 재학생 등록안내’클릭 3)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※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.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9.3.19(화) 09: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9.2.21(목) ~ 2.27(수) 가.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(타행이체/ 폰뱅킹/인터넷뱅킹/ATM 모두가능) 또는 창구 수납(은행 업무시간 내) 나.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 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다.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/정정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: 2019.2.28(목) ~ 3.6(수)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9.3.26(화) ~ 3.28(목) 2. 분할납부 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(최초) 2019.2.13(수) ~ 2.19(화) 가. 신청 방법 : HY-in 로그인 - 신청 - 등록장학 - 분할납부 신청 나.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다. 학업연장자는 3.19(화) 9:00 부터 4일간 신청가능 분할납부 희망자(추가) 2019.3.15(금) ~ 3.22(금)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9.3.19(화) ~ 3.22(금) 등록금 납부 1차분 2019.2.26.(화)~2.28(목) 고지서출력:2.13(수) 10:00부터 가. 등록금고지서 확인 1) HY-in 로그인 - MY홈 - 등록 장학 - 등록금고지서 출력 2) 본교 홈페이지 배너 ‘2019-1 재학생 등록안내’클릭 3)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※ 고지서 우편/팩스 발송 안 함. 나.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총 3회에 나누어 3분의1씩 납부 2차분 (분납추가신청자 1회차) 2019.3.26.(화)~3.28(목) 고지서출력:3.26(화) 9:10 부터 3차분 (분납추가신청자 2회차) 2019.4.26(금)~4.30(화) 고지서출력:4.26(금) 9:10 부터 4차분 (분납추가신청자 3회차) 2019.5.24.(금)~5.28(화) 고지서출력:5.24(금) 9:10부터     3. 등록금 납부 납부 방법 -> Click here Tuition payment -> Click here

Quick Menu

상단으로